아이스크림 홈런은 (주)아이스크림에듀에서 제공하는 학습 콘텐츠로 저렴한 비용으로 가정에서 교과서와 연계한 개인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.

이 글에는 아이스크림 홈런 초등 가격과 장점, 단점에 대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.

예비 초등학생 및 학습 성과가 떨어지는 자녀를 둔 학부모에게 본문의 내용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.

 

목차

     

    Thumbnail
    아이스크림 홈런

    아이스크림 홈런 초등 가격

    아이스크림 홈런 초등 가격은 12개월 약정과 24개월 약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    아이스크림-홈런-초등-가격
    아이스크림 홈런 초등 가격

    아이스크림 홈런을 신청하면 12개월 또는, 24개월 약정을 해야 하며, 매월 분할하여 결제가 진행됩니다.

    12개월 약정은 월 144,000원이며, 현재 이벤트 중으로 월 139,000원에 이용 가능합니다.

    24개월 약정은 12개월 약정보다 저렴하며, 114,000원인 가격이 이벤트 특가로 109,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학습 컨텐츠가 스마트 기기(태블릿)로 제공되며, 인터넷 강의를 듣는 것처럼 언제 어디서나 유익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.

    아이스크림 홈런은 10일간 무료체험이 가능하기 때문에, 부담 없이 테스트 후 학습에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면 정식으로 유료 서비스를 신청하셔도 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아이스크림 홈런 장점 및 단점

    장점

    아이스크림-홈런-초등-장점
    아이스크림 홈런 초등 장점

    아이스크림 홈런의 가장 큰 장점은 초등학교 선생님들도 교육 현장에서 활용하고 있는 질 좋은 컨텐츠라고 할 수 있습니다.

    일반 학원이나 인쇄된 교육 자료로는 학습하기 어려운 실험영상, 코딩, AR 및 3D 교육 자료를 활용한 교육 콘텐츠는 학생의 학습 효과를 더 높일 수 있는 수단이 됩니다.

     

    또한, 학교 지도와 연계한 교육 컨텐츠의 제공으로 학교 수업의 예습 및 복습이 가능합니다.

    최근에는 학생을 1:1로 관리해주는 AI생활기록부 시스템이 도입하여 각 학생별 특성에 맞는 교육 콘텐츠 제공 및 학업 피드백, 난이도 관리 등이 가능합니다.

    아이스크림 홈런 초등은 예비초(7살)부터 초등 전학년뿐만 아니라, 중등까지 이어질 수 있는 학습이 가능하기 때문에 초등 저학년 시기에 자기 주도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기틀을 잘 잡아놓으면 중학교까지 쭉 이어서 학습이 가능한 점도 큰 장점입니다.

     

    그리고, 전용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다보니, 교육시간에 딴짓(유튜브, 게임 등)을 하지 못하고 오로지 교육에 집중할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.

    스마트기기 특성상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학습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단점

    아이스크림 홈런을 하고있는 학부모 및 학생들에게서 언급되는 장점은 많지 않습니다.

    대부분 초기에 홈런 학습기(스마트 기기) 조작이 조금 어려운 부분이 있다고 하지만, 스마트폰 및 태블릿 등 스마트 기기에 익숙한 요즘 학생들은 몇 번 다뤄보면 금방 익숙하게 다루기 때문에 크게 걱정할 부분은 아닙니다.

    또한, 아이스크림 홈런에서도 지속적으로 SW를 업데이트 하고, 기기도 개선하여 출시하고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아이스크림 홈런 AI튜터

    아이스크림 홈런은 최근 AI를 활용한 학습 코칭 및 생활기록부를 통한 1:1 맞춤 학습관리를 하고 있습니다.

    다른 교육 서비스와는 다르게 AI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선생님 한 명이 여러 명의 학생들을 코칭하는 것과는 차별화된 학습 관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    아이스크림-홈런-AI
    아이스크림 홈런 AI

    학생이 아이스크림 혼런을 통해 학습한 시간과 집중도, 학습 수준 등을 분석해 학습계획을 세워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입니다.

     

    아이스크림-홈런-AI-생활기록부
    아이스크림 홈런 AI생활기록부

    또한, AI로 분석된 Data를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학부모도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며, 앞으로 나아가야 할 학습 방향에 대해서도 처방해 줍니다.

     

    위와 같이 아이스크림 홈런은 학교의 교육과정과 연계한 폭넓은 학습과 AI를 통한 1:1 맞춤 학습 코칭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학부모들이 아이스크림 홈런을 선택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아이스크림 홈런 카드 할인 이벤트 (추가)

    아이스크림 홈런 학습비 결제를 롯데카드로 할 경우 학습비를 할인해주는 이벤트 중입니다.

    • 이벤트 기간 : 2022.1.1 ~ 12.31
    • 대상 카드 : 롯데카드(클래식)
    • 할인 금액 : 전월 실적별 상이

    아이스크림-홈런-카드할인
    아이스크림 홈런 카드 할인
    롯데카드-클래식
    롯데카드 클래식

    롯데카드를 메인 카드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아이스크림 홈런 결제 시 최대 22,000원 할인이 가능하기 때문에, 해당 혜택을 잘 이용하시면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학습 콘텐츠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위와 같이 아이스크림 홈런 초등 가격과 장점/단점 및 신용카드 할인 이벤트에 대해 정리하였습니다.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.

    📝  추천할만한 글
    🔽 더 많은 정보는 아래 목록 확인 🔽
  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